항상 고민하는 게 오늘은 어디서 뭐 먹지? 특해 올 24년 여름은 너무 더워서 어디론가 멀리 나가기도 힘들고, 특별히 정해지지 않을 때는 집에서 라면이라도 끓여먹거나, 혹은 끓이기도 하고, 설거지도 귀찮아서 멀지 않은 곳에서 대충 때우기도 하고…이 날은 더운데,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것을 먹어볼까 생각하고, 집 근처의 합리적인 가격의 모범점을 방문했다. 역삼역의 맛집·만두와 항상 고민하고 있는데, 오늘은 어디서 무엇을 먹을까? 특해 올 24년 여름은 너무 더워서 어디론가 멀리 나가기도 힘들고, 특별히 정해지지 않을 때는 집에서 라면이라도 끓여먹거나, 혹은 끓이기도 하고, 설거지도 귀찮아서 멀지 않은 곳에서 대충 때우기도 하고…이 날은 더운데,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것을 먹어볼까 생각하고, 집 근처의 합리적인 가격의 모범점을 방문했다. 역삼역 맛집, 만두와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19길 29 (역삼동)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19길 29 (역삼동)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50m NAVER Corp.더 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만두랑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로19길29 만두랑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로19길29
역삼역 2번 출구에서 구 역삼세무서 사거리 방면으로 내려오다가 중간쯤 버스 정류장, 투썸플레이스에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면 나온다. 여기가 가성비 만두전골 맛집으로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데, 그건 이번 글의 가장 마지막에 링크를 건다. 영업정보 : 평일 11시부터 20시까지. 정기 휴일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역삼역 2번 출구에서 구 역삼세무서 사거리 방면으로 내려오다가 중간쯤 버스 정류장, 투썸플레이스에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면 나온다. 여기가 가성비 만두전골 맛집으로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데, 그건 이번 글의 가장 마지막에 링크를 건다. 영업정보 : 평일 11시부터 20시까지. 정기 휴일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집이라 평일 낮과 저녁에만 장사한다. 메뉴 및 가격: 만두전골(2인이상) 10,000원. 비빔만두소면 9,000원.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집이라 평일 낮과 저녁에만 장사한다. 메뉴 및 가격: 만두전골(2인이상) 10,000원. 비빔만두소면 9,000원.
처음 방문했을 당시 냄비가 8,000원이었지만 지금은 10,000원으로 올랐다. 그래도 아직 그 돈을 내고 먹을 의향이 있어. (물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다만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방문 당일은 혼자여서 전부터 궁금했던 계절메뉴 비빔만두국수를 주문했다. 내친김에 튀김만두 7,000원도 같이 주문. 역삼역의 맛집 처음 방문했을 당시 냄비가 8,000원이었지만 지금은 10,000원으로 올랐다. 그래도 아직 그 돈을 내고 먹을 의향이 있어. (물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다만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방문 당일은 혼자여서 전부터 궁금했던 계절메뉴 비빔만두국수를 주문했다. 내친김에 튀김만두 7,000원도 같이 주문. 역삼역의 맛집
H, 모든 좌석이 좌식인 것도 이곳의 단점 중 하나다. 뭐, 좌식이 편하다는 분들도 많다. H, 모든 좌석이 좌식인 것도 이곳의 단점 중 하나다. 뭐, 좌식이 편하다는 분들도 많다.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오고 김치항아리가 함께 와서 빈 그릇에 먹는 만큼만 줄이면 된다. 튀긴 만두를 주문했으니 찍어먹는 양념간장까지 제공한다.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오고 김치항아리가 함께 와서 빈 그릇에 먹는 만큼만 줄이면 된다. 튀긴 만두를 주문했으니 찍어먹는 양념간장까지 제공한다.
사실 이렇게 먹으면 16,000원이니까.. ‘착한 가격대’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혼밥치고는 좀 과식했다. 사실 이렇게 먹으면 16,000원이니까.. ‘착한 가격대’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혼밥치고는 좀 과식했다.
일단 튀긴 만두 7천원부터? 직접 만두를 빚는 집이기 때문에 손만두이지만 작지는 않아도 큰 만두까지는 아니지만 6개밖에 없는 것은.. ㅜ 솔직히 그냥 단품으로는 애매했어. 그래도 3명 정도 가서 2개씩 나눠먹기에는 좋을 것 같아. 일단 튀긴 만두 7천원부터? 직접 만두를 빚는 집이기 때문에 손만두이지만 작지는 않아도 큰 만두까지는 아니지만 6개밖에 없는 것은.. ㅜ 솔직히 그냥 단품으로는 애매했어. 그래도 3명 정도 가서 2개씩 나눠먹기에는 좋을 것 같아.
말 그대로 튀긴 튀긴 만두다. 어디 가면 똑같이 다 튀겨놓고 군만두라 파는 곳도 많지(중국 만두 전문점에서는 대부분 그렇다). 만두소를 보면 고기의 비중이 높은 국수였고 콩나물 등 채소도 보였다. 말 그대로 튀긴 튀긴 만두다. 어디 가면 똑같이 다 튀겨놓고 군만두라 파는 곳도 많지(중국 만두 전문점에서는 대부분 그렇다). 만두소를 보면 고기의 비중이 높은 국수였고 콩나물 등 채소도 보였다.
비빔국수가 시원한 음식이기 때문에 따뜻한 사골국 한 그릇, 아마 만둣국에 들어가는 것과 같을 것이다. 냄비에도 그렇겠지 비빔국수가 시원한 음식이기 때문에 따뜻한 사골국 한 그릇, 아마 만둣국에 들어가는 것과 같을 것이다. 냄비에도 그렇겠지
요즘 40초 내외로 정리한 쇼츠 영상 링크를 걸어주니 옆분들의 많은 관심(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ㅋ 요즘 40초 내외로 정리한 쇼츠 영상 링크를 걸어주니 옆분들의 많은 관심(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ㅋ
오늘의 메인 비빔국수 만두를 주문하기 전에는 도대체 무슨 메뉴인지 짐작도 못했는데, 간단하게 비빔국수+만두라고 생각하면 된다. 오늘의 메인 비빔국수 만두를 주문하기 전에는 도대체 무슨 메뉴인지 짐작도 못했는데, 간단하게 비빔국수+만두라고 생각하면 된다.
디만면은 국수에서도 콩나물이나 양배추, 김을 비롯해 무엇보다 양념 맛이 쫄면 느낌이었던 비빔국수인데 국물은 얄팍한 것이 쫄면과는 또 차이가 있고 쫄면 맛에 양념간장, 시원한 국물이 조금 더해졌다? 그리고 만두는 찐만두였다. 디만면은 국수에서도 콩나물이나 양배추, 김을 비롯해 무엇보다 양념 맛이 쫄면 느낌이었던 비빔국수인데 국물은 얄팍한 것이 쫄면과는 또 차이가 있고 쫄면 맛에 양념간장, 시원한 국물이 조금 더해졌다? 그리고 만두는 찐만두였다.
섞거나 면을 듣는 건 팬티 영상에… 내가 넣었나? 일단 다 섞은 다음 비주얼이다. 섞거나 면을 듣는 건 팬티 영상에… 내가 넣었나? 일단 다 섞은 다음 비주얼이다.
만두피의 겉모습은 좀 다른데 만두소 같은 느낌으로 그냥 하나로 먹을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비빔면이랑 잘 맞느냐 하면 애매해요. 만두피의 겉모습은 좀 다른데 만두소 같은 느낌으로 그냥 하나로 먹을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비빔면이랑 잘 맞느냐 하면 애매해요.
역시 이런 양념에는 튀김만두가 잘 어울렸다. 만약에 옆에 나오는 만두가 튀김이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역시 이런 양념에는 튀김만두가 잘 어울렸다. 만약에 옆에 나오는 만두가 튀김이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어? 양념이 남았네 국물이 생각보다 많았으니까…라고 생각하면 당연히 밥까지 말아먹으면~ 물회 먹고 밥 비벼 먹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야. 참고로 밥은 무료. 어? 양념이 남았네 국물이 생각보다 많았으니까…라고 생각하면 당연히 밥까지 말아먹으면~ 물회 먹고 밥 비벼 먹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야. 참고로 밥은 무료.
잘 먹고 왔어. 결론 잘 먹고 왔다 결론
역시 여기는 만두전골 먹으러 가야지. 역시 여기는 만두전골 먹으러 가야지.
역삼동만두랑 – 가성비만두전골맛집 #역삼동맛집 #만두랑 #만두전골 #가성비 2023년 1월 2일 점심방문한다. 역시 겨울이라 뜨끈한 국물… blog.naver.com 역삼동 만두랑 – 가성비 만두전골 맛집 #역삼동 맛집 #만두랑 #만두전골 #가성비 2023년 1월 2일 점심 방문한다. 역시 겨울이니까 따뜻한 국물… blog.naver.com
1인당 1만원으로 아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여름에 그 뜨거운 거를 나는 시원한 거 먹고 싶다~~ 이런 분들을 위한 이런 비빔국수 만두 같은 메뉴도 있다는 거. 그리고 단품으로는 좀, 아니 너무 아쉽지만 비빔면이랑 조합이 정말 좋은 튀김만두도 메뉴에 있는 걸로 이번 소개는 여기서 마치겠다. 본 포스팅의 글과 사진은 젝와노가 직접 촬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으므로 모든 저작권은 젝와노에 있으며 무단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평가는 경험한 해당 날짜에 대한 것으로 다른 상황 및 조건에서는 평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인당 1만원으로 아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여름에 그 뜨거운 거를 나는 시원한 거 먹고 싶다~~ 이런 분들을 위한 이런 비빔국수 만두 같은 메뉴도 있다는 거. 그리고 단품으로는 좀, 아니 너무 아쉽지만 비빔면이랑 조합이 정말 좋은 튀김만두도 메뉴에 있는 걸로 이번 소개는 여기서 마치겠다. 본 포스팅의 글과 사진은 젝와노가 직접 촬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으므로 모든 저작권은 젝와노에 있으며 무단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평가는 경험한 해당 날짜에 대한 것으로 다른 상황 및 조건에서는 평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