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필라테스 시니어 외발서기 10초 테스트와 사망률의 관계

안녕하세요 청담 필라테스 플레져 필라테스 프레문입니다폭풍우 같은 장마가 지나갔네요.서울에 와서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건 처음 봤어요.10분 거리의 돌아오는 길이 너무 멀게 느껴졌어요.큰 피해가 없으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은 10초 외 발기 테스트를 완료하는 능력이 사망률과 관련이 있는지 평가하는 논문을 공유합니다.

균형은 50대 중반 이후에 급속히 감소하여 전도나 기타 건강하지 못한 결과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실제로 전도는 전 세계에서 의도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한 사망의 두 번째 주요 원인입니다. 유산소 운동과 달리 근력, 유연성, 균형은 60세까지 합리적으로 유지되는 경향이 있어 상대적으로 빠르게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 간단한 신체활동을 수행하는 능력이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위험을 평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51~75세 사이 참가자 1702명 참여평평한 플랫폼에 맨발로 서서 한쪽 발등을 반대편 다리 뒤로 지지하고 10초 카운트, 3회의 시도 허용 양발로 10초 한줄 서기 테스트를 완료하는 능력 예, 노로 분류된 총 348명(20.4%)의 참가자가 테스트에 불합격해 NO로 분류되는 NO 응답자 비율은 각 후속 5년 연령 그룹 간격으로 실질적으로 2배 증가 51-55세 4.7%, 56-60세 8.1%, 61-65세 17.8% – 추적.8%이다.

kaplan-Meier 생존 곡선은 YES 및 NO 응답자에 대해 유의하게 달랐습니다. Cox 비례 위험 분석에 따르면 10초 OLS를 완료하지 못할 경우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훨씬 높았습니다. 중년 및 노년층의 낙상 위험을 줄이고 수명 연장을 위해서 균형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해 보이죠?오늘 밤 부모님께 홀로서기 테스트를 10초 해보는 건 어때요?^^ – 청담필라테스 – #홀로 서기 테스트 #낙상예방 #청담동필라테스 #청담필라테스 #압구정로데오필라테스 #청담플래지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