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독채 복층형 스파펜션 너무편안했어요~ 디오션펜션 사진&글:정영욱
항상 설레는 여행지 제주도. 비록 2박3일의 짧은 여행이었지만 그 안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왔다.제주도 여행 첫날 여정은 주로 제주시 인근이었다.바다도 보고 예쁜 카페도 가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여행지에서의 완벽한 하루를 보냈다.그리고 숙소로 정한 곳은 제주도 독채 디오션 펜션이다.디오션펜션은 제주도 스파펜션으로 이른 아침 시작된 첫날 여행길을 풀기에 최적의 선택지였다.
디오션펜션은 제주도 단독주택펜션으로 건물이 따로 분리되어 있고 호수마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에서 필요한 짐 등을 편하게 꺼내 룸으로 가져갈 수 있다.
내가 묵었던 룸은 102호실이야.
천장이 높은 복층 펜션 구조로 되어 있어 룸에 들어서는 순간 모든 것이 한눈에 들어와 실내 공간이 시원하고 넓어 보여 쾌적한 느낌을 준다.그러면 실내에는 어떤 시설이 있는지 알아볼게.
거실 소파 맞은편에는 TV와 무선 인터넷 공유기가 있다.소파 앞 큰 테이블은 함께한 일행이 여럿 앉아 대화를 나누는 소통의 공간이 되어줘 늦은 시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곳이다.
거실 안으로 들어가보자.
이곳은 주방이다. 식재료를 사오면 고기, 찌개 등 무엇이든 먹을 수 있는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다.전자레인지나 토스터 등은 간단한 인스턴트 식품을 먹을 수도 있다.거실과 주방이 한 동선 안에 있어 함께한 일행과 식사 준비를 하는 모습은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앞서 디오션펜션을 제주도 스파펜션으로 소개했는데 바로 이곳이다.월풀의 쾌적한 욕조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이른 아침 집을 나와 새벽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해 하루의 여정을 보내니 저녁이 되어 몸이 무거워졌다.월풀 욕조는 내 몸 상태를 원래대로 되돌려주었고, 숙면을 취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이 정도의 훌륭한 시설이라면 제주도 스파펜션에서 소개해도 무리가 없을 것 같다.또한 내부 시설로 세탁기와 세탁물 건조대가 있어 땀이 밴 옷을 세탁하여 산뜻 다음날 다시 입을 수 있었다.이 펜션 주인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순간이기도 하다.
화장실과 샤워실이다.이 정도면 적당한 크기랄까.아니면 넓다고 해야 되나?화장실 겸 샤워실도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드는 공간이야.거실에서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왔다.거실이 내려다보이는 복층형 펜션입니다.2층 한가운데에는 더블 사이즈 쿠션이 좋은 침대가 놓여 있다.그리고 한쪽에는 화장대와 아담한 크기의 냉장고, 옷걸이가 있고 작은 사이드 테이블도 있다.복층형이라 2층은 뜨거운 공기가 올라와 더울 수 있지만 이곳에도 에어컨이 설치돼 있어 시원한 밤을 보낼 수 있다.2층에는 베란다가 있다.베란다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는데 어쩌면 흡연자들을 위한 배려의 공간이 되어줄 것 같다.여행 첫날밤이 깊어 가다.이른 아침부터 이어진 긴 하루를 쾌적한 제주도 독채 복층형 스파펜션으로 이렇게 마무리한다.누가 업어도 모를 정도로 밤새 푹 잤기 때문에 상쾌한 기분으로 설레는 여행 둘째 날 아침을 맞는다.디오션펜션 이번에도 땡큐~50m 네이버사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네이버 /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에 군,구시,도국디오션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조로 462 예약디오션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조로 462 예약디오션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조로 462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