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한 번은 허리 결림을 경험하지만 보통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뭉친 근육통이 사라지지 않고 오랫동안 발생하면 일상생활이 무너질 정도로 많은 지장을 받게 됩니다. 몸의 중심을 잡고 있는 부위에서 중심이 무너져 내리면 삶이 무너져 내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허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줄리앙 로마, ★★ 앰프 러쉬
그런데 상당한 하중을 견디고 있는 만큼 나이가 들면서 허리 근육이 줄어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노화로 디스크가 생길 줄 알았는데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디스크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허리 건강관리에도 빨간불이 켜졌습니다.디스크가 생기는 이유는 노화, 무리한 운동, 잘못된 자세, 교통사고 등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고 시기에 따라 디스크 치료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standome, 처 splash를 언스플래시
처음에는 별다른 통증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는데
어느 정도 진행되고 나서는 허리가 따끔따끔하거나 뻐근해지는 느낌도 듭니다. 무엇보다 디스크에 끊임없이 압력이 가해진 상태에서 이미 많은 압력을 받고 있는 상태라면재채기나 기침만으로도 디스크가 파열될 수 있습니다.towfiqu999999, 출처 Unsplash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행동이지만 다음날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잘못된 자세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허리통증을 호소하기도 하는데요.다리를 꼬고 있거나 한쪽으로 비스듬히 서 있는 한쪽 다리도 허리의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standome, 처 splash를 안 스플래시또한 무거운 물건을 옳지 않은 자세로 잡으면 순간적으로 허리에 강한 압력이 생겨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상생활 속에서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미 허리디스크가 진행된 상태라면디스크 운동으로 더 악화되는 상황을 예방해야 합니다.문섀도우 프레스, 처출 Unsplash빠져나온 디스크가 누르는 신경의 위치에 따라 통증 정도는 달라질 수 있지만 통증이 심하다고 허리 상태가 심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어느 부위에 어떻게 누르고 있는지 잘 파악하는 것이 좋고 일상생활 속에서 허리의 압력을 줄일 수 있는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벤자민 웨데마이어 ⇒ 앤스플래시단순히 허리를 고정하는 보호대가 아니라 허리의 압박을 줄이는 방법으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너무 강한 재질보다는 부드럽게 받쳐주는 것이 좋고 움직일 때 주변 허리를 잡아주는 지지력을 가진 것을 골라야 합니다. 디스크가 심하지 않은 초기에는 디스크 운동으로 주변 근육을 강화하면서 압력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Israelandxde, 앤 스플래시오랫동안 앉아 있는 직장인이라면 일정 시간마다 자리에서 일어나 주위를 걸어주는 것만으로 허리 부담을 상당히 줄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운동을 할 때 허리에 톡 쏘는 통증이 생기면 즉시 동작을 멈추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오히려 디스크 압박이 심해져 파열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스크는 디스크 증상이 달라지는 만큼 자신의 상태에 맞는 방법으로 허리를 관리해야 합니다.네온 브랜드 + 언플래쉬디스크는 뼈와 뼈 사이의 디스크 압박이 더 심해지지 않게 견인하는 방법으로 디스크 치료를 할 수도 있습니다.요즘은 공기 압요들에서 집에서도 충분히 이끌어 주는데.공기압이 조절되지 않는다면 자신의 허리 상태에 맞다고 생각했지만 요즘은 조절되지 않고 오히려 통증이 심해지기도 합니다.그래서 공기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을 뽑아 통증의 정도에 맞추어 단계를 조절할 매우 중요합니다.애니플랫, 차+앵구스플래시좁아진 뼈와 뼈 사이를 펴주시면 허리가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고 통증도 줄어듭니다.허리는 몸의 중심을 잡고 있는 부위로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허리 건강이 달라집니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최근에는 공기압 조절은 물론 제 허리 상태에 맞는 허리 견인기의 도움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