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젝트 렌탈 전문 프로젝터 플러스입니다.이번 포스팅은 대학 야외 영화 상영, 300인치 스크린 대형 빔 프로젝터 대여 이야기로 2023년 봄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를 다녀왔습니다.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단국대학교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단국대학교
학생복지위원회에서 주최 주관하는 행사였지만 상영 장소인 폭포공원 잔디밭에 약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습니다.
차량은 상영 장소까지 논스톱으로 들어갈 수 있고 잔디 조형물 앞에 먼저 가로 10m, 폭 5m의 텐트를 바닥에 깔았습니다.
그 위에 대형 스크린이 위치해 견고하게 설치해 건너지는 않지만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끈을 이용해 견고하게 고정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만약 끈에 걸려들면 안되기 때문에 끈은 사람 키보다 높게 작업했습니다.
상영일에는 비가 오락가락해서 만약을 위해 캐노피 텐트 안에 빔프로젝트와 음향 콘솔 노트북 등이 들어있었는데 빔프로젝터는 15,000안시밝기 3LCD 해상도 엡손 EB-L1755U 음향은 파워앰프와 믹서 무선 마이크 15인치 스피커 2개가 사용됐습니다.
캐노피 텐트는 측면에 위치했지만 대각선으로 쏘면 화면 맞추기나 거리 파악에 시간이 걸리고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지만 관객 시야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더 집중해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장비 반입이 쉽고 어렵지 않으며 해가 뜨지 않는 오후라 신속하게 화면 맞추기까지 설치를 마쳤습니다.
야외 영화 상영을 위해 대여되는 대형 스크린 사이즈는 300인치보다 조금 큰 330인치 스크린 가로 7미터 높이 4미터로 악천후에도 많은 학생들이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 폭포공원 잔디밭을 채워주었습니다.그리고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아서 원래 생각했던 시간보다 빨리 상영하게 되었습니다. 캠퍼스의 낭만이 가득한 가운데비가 오지 않기를 바라며 영화는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어둡지 않아서 스크린 속 화면은 선명하지 않지만 아름다운 여배우의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시간이 지나면서 스크린 속 화면은 금방 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시간이 지나면서 스크린 속 화면은 금방 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이상으로 대학 야외 영화 상영, 300인치 스크린 대형 빔 프로젝터 대여 이야기를 마치며 저희 프로젝터 플러스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이상으로 대학 야외 영화 상영, 300인치 스크린 대형 빔 프로젝터 대여 이야기를 마치며 저희 프로젝터 플러스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