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회복지 관련 기관 전문 마케팅 대행사의 생소한 마케팅입니다.
재택복지센터 블로그의 경우는 다른 장기요양기관과 달리 ‘이미지’ 활용 부분에서 어려움이 있습니다.주간보호센터나 요양원의 경우에는 노인들이 활동하는 사진으로도 충분히 블로그를 채워나갈 수 있지만 재택복지센터의 경우에는 재택복지센터 내에서 요양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미지를 활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이렇게 재가복지센터 블로그 홍보는 방법이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우리의 생소한 마케팅으로 관련 문제의 해결책을 함께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가복지센터 홍보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돼야 할까.
재택복지센터 홍보는 다른 장기요양기관과 마찬가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누어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오프라인의 경우 ‘전단지, 현수막’ 등과 같은 방법이 있으며 복지관, 병원 등과의 협업을 통한 어르신 유치도 있습니다.온라인 홍보의 경우 대표적인 것이 블로그이고, 최근에는 유튜브, 네이버 카페, 지식인 등의 플랫폼을 활용해 홍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가복지센터 블로그 홍보 어떤 내용이 필요할까요?
블로그에 글을 올릴 때는 글을 읽는 분들의 관점에서 생각해봐야 합니다.결국 가족이 우리 블로그를 봐야 실질적인 이용 문의로 이어지고, 필요한 정보를 블로그에 담아야 가족이 검색을 통해 블로그 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통상적인 경우 가족은 지역 내 방문요양센터, 방문요양서비스, 노인장기요양보험 및 등급, 본인부담금 등에 대해 검색을 하여 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최소한의 문자 수와 이미지 수는 확보해야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주 놓치는 부분이 실제 상위 노출로 이어지기 위한 포스팅입니다.아무리 좋은 정보를 우리 블로그에 담고 있다고 해도 실제 이용 문의로 이어지려면 가족들이 그 글을 읽어야 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검색 시 우리 블로그가 노출되는 것이 중요하며 최소한의 문자 수와 이미지 수가 확보되어야 합니다.보통 저희 회사의 생소한 마케팅에서는 글자 수는 500자 이상, 이미지 수는 최소 4건 이상을 사용해야 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우리의 낯선 마케팅으로 재택복지센터 블로그 홍보의 중요한 내용과 키워드, 노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https://blog.naver.com/unfamiliar_marketing/221981785625낯선 마케팅 무료 컨설팅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낯선 마케팅입니다. 우리의 낯선 마케팅은 정신보건사회복지사 대표가 운영하는 마케팅 대리점입니다.blog.naver.com저희의 생소한 마케팅은 사회복지사 유관기관의 전문 마케팅 대행사로 유료 마케팅 대행 서비스 뿐만 아니라 무료 마케팅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