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보물섬 전망대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 멋진 전망대에서 바다와 스카이워크를 구경하는 것은 정말 인상적이었다. 올해는 유난히 춥고 더 따뜻한 남쪽이 그리워지는 요즘 자꾸 생각나는 곳이다. 물론 클리프워크는 도저히 탈 수 없었지만 그 스릴 넘치는 현장에서 직접 느낀 이야기, 아니 스릴이라는 표현으로는 턱없이 부족하지만.사진/별빛 가득한 차향남해보도 전망대 운영시간/매일 09시부터 19시까지.문의/0507-1377-0047 주소/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남해보도전망대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남해보도전망대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남해 바다를 구경하며 오른 남해 보물섬 전망대는 등대의 모습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건축물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2층 카페에서 바라보는 남해바다는 크루즈를 타고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었고, 3층 루프탑은 절경 감상에 젖을 수 있는 곳이었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이곳은 복합 문화 공간으로 1층은 남해 로드 푸드 마켓에서 기념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2층은 베이커리 카페와 클리프 워크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다.특히 2층 남해 스카이워크는 절벽 위 남해를 바라보며 스카이월크를 걸을 수 있어 더욱 인기 있는 관광지이다.1층 기념품 매장은 무료입장, 2층 클리프힐 카페는 음료를 주문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3층 루프탑도 음료를 구입하면 입장할 수 있다.
여기서 남해 보물섬 스카이워크 이용 안내를 살펴보자.요금은 기본이 8,000원이고 의상이 2,000원, 신발 대여가 2,000원이다. 의상은 핫핑크 점프슈트로 사진을 찍으면 파란 하늘과 핫핑크의 컬러 조화가 단연 돋보여 인생샷이 나오기도 한다. 사실 무서워서 못 타더라도 의상까지 빌려 입고 사진만으로도 찍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다.기타 양말과 운동화 착용은 필수다. 또한 촬영 서비스와 특별 동작 체험은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고 한다.
이곳은 남해 보물섬 전망대 건물 옆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인데 바다가 너무 예뻐서 내려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저 아래 애인의 모습이 그림 같다.
클리프워크를 타기 위해 Sky walk를 걷는 사람들. 그들의 용기를 칭찬하여2층으로 올라가면 남해 스카이워크 이용 안내와 기본 동작과 특별 동작 사진을 볼 수 있다. 초급자라면 당연히 기본동작을 습득해야 한다.클리프힐 베이커리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 무섭고 겁에 질린 표정이다. 모든 것이 시작이 절반인 것처럼 실제로 뛰어내리면 아주 멋진 남해바다를 보며 유유히 즐길 수 있을지도 모른다.한 분은 빨간 의상, 한 분은 핫핑크를 입었는데 핫핑크랑 하늘색, 바다색이 너무 잘 어울려요.카페에 있는 사람들도 모두 집중해서 바라보고 있어. 지인들이 타길 기다리며 바라보기도 하고 부러워하면서 바라볼 것 같아.3층 루프탑 가든에 오르면 루프탑이 마치 하늘 위에 떠 있는 느낌이 든다. 목소리가 절로 나온다. 철재 의자도 스카이블루로 완전히 하늘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다. 일출과 일몰 장소로도 유명하다는데 언젠가 다시 여행을 오면 꼭 일출 혹은 일몰을 본다.3층 옥상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영화의 한 장면에 빠진 것 같다. 날씨가 좋으면 여기 옥상정원에서 하루 종일 있고 싶은 마음이야.루프탑에서 바라본 남해 스카이워크의 좁은 길을 자주 달리는 사람들. 왜 이렇게 씩씩해 보여? 나는 보기만 해도 온몸이 오싹해. 멋짐 주의보!! 화이팅~남해 바다의 심오함을 느끼게 한다. 멋지고 멋지다. 흔히 볼 수 있는 방파제와 어선들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 더욱 깊게 느껴진다.떨리는 소리 들려? 들려, 너무 많이 들려. 쉴새없이 쿵쿵거리는 소리조차 멋져!! 여자들은 핫핑크만 있는줄 알았는데 빨간의상도 있네. 내 눈에는 핫핑크가 더 예뻐.1층으로 돌아가서 특산물 구경해볼게. 남해군 로컬푸드마켓이래. 로컬푸드는 왠지 신뢰감이 넘치지.흑마늘, 진액, 쑥 등은 남해 특산물이 아닌 듯하다.남해는 유자가 유명해서 유자차는 물론 유자빵도 있는건 알지만 유자마들렌은 처음봐~ 먹어본적은 없지만 사올걸. 글 쓰는 이 순간 너무 먹고 싶어져~2층은 음료를 주문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코아 한 잔~유리 쪽에는 살람으로 가득 차 있어 꼬막이 앉을 줄은 생각도 못했다. 저 사람들은 어떻게 앉을 수 있었을까? 운이 좋았겠다 부럽다 ㅎㅎ 남해 보물섬 전망대 멋있었다.2층은 음료를 주문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코아 한 잔~유리 쪽에는 살람으로 가득 차 있어 꼬막이 앉을 줄은 생각도 못했다. 저 사람들은 어떻게 앉을 수 있었을까? 운이 좋았겠다 부럽다 ㅎㅎ 남해 보물섬 전망대 멋있었다.2층은 음료를 주문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코아 한 잔~유리 쪽에는 살람으로 가득 차 있어 꼬막이 앉을 줄은 생각도 못했다. 저 사람들은 어떻게 앉을 수 있었을까? 운이 좋았겠다 부럽다 ㅎㅎ 남해 보물섬 전망대 멋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