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명함지갑 잃어버려서 새로 산 남편 사고 지갑 하나 사면 된대 ㅋㅋ 아니 자꾸 오빠꺼만 사?두꺼운 지갑은 불편하고 싫고 얇은 카드지갑이었으면 해서 다시 열심히 돌아다녀봤습니다.사실 후보군은 거기서부터 거기.명함케이스 산 보테가베네타, 그리고 구찌, 프라다, 루이비통 정도?
대략적인 금액은 40만원대인 것 같다.프라다는 로고가 이제 내 취향도 아니고 보테가베네타는 같아서 싫다고 크게 나타나는 걸 싫어하는 남편은 구찌의 골드 컬러 로고를 부담스러워했어요.
나는 GG 로고 대신 꿀벌도 좋아했지만 남편은 싫었고 www 남편이 원하는 디자인을 들으니 루이비통 에피라인이 떠오른다.하지만 신세계 강남 매장에는 없었다.남은 건 모노그램뿐.
아쉬운 마음에 집에 가서 홈페이지 검색.매장별 입고 여부를 알 수 있었는데
왼쪽에 네오포르토 컬트는 전국에 없고 오른쪽 더블 카드 홀더는 루이비통 메종 서울에 있네요.남편은 둘 다 마음에 든다고 했는데 1위는 네오포르토였으니 마침 유럽 여행을 가는 언니에게 부탁해.있으면 사주고 없으면 더블카드홀더 사야겠다.파리에는 없었는데 아마 암스테르담에서 산 것 같아?1시간 대기하고 들어가서 구입했다고…언니 진짜 땡큐 유럽 가격은 280유로.카드 결제된 금액은 40만원 미만이었습니다.7만원 절약했네!
여행에서 돌아와서 상자, 쇼핑백은 없고 파우치에 들어왔다.원래 박스, 쇼핑백을 잘 안가져와서 상관없었어요.남편 연말 선물로 증정.크기는 11X7 카드보다 넉넉한 크기.앞쪽에 2장 꽂을 수 있고뒤에 3장 꽂을 수 있어요.가운데에는 주차권 영수증 지폐 등을 넣기 좋을 것 같아.현금을 조금 넣어둘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프라다는 한쪽이 열려있어서 불편해 하는 줄 알았거든요. 어쨌든 남편이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서 선물해도 뿌듯해요. 그리고 국내 매장에서는 품절로 언제 입고될지 모르지만 사서 더 좋고! 올 연말 새해 선물을 찾으신다면 카드지갑을 추천합니다.#루이비통카드지갑 #루이비통카드케이스 #루이비통네오컬트포르트 #루이비통남지갑 #루이비통더블카드홀더 #남편선물 #남자친구선물 #연말선물추천 #크리스마스선물추천 #20대남성선물 #30대남성선물 #40대남성선물 #남성선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