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소파를 보고 친정 엄마가 좋다고 해서 엄마도 소파를 바꿀 때가 돼서 형제가 돈을 모아서 사주기로 했어요.큰언니에게 제가 산 사이트를 알려줬더니 카사온 디온 소파와 같은 제품을 홈쇼핑에서 더 싸게 팔고 있대요.그래서 홈쇼핑 상품의 질이 더 나빠서 세일하는 거 아니야? 그랬더니 언니는 모델이 똑같은데 설마~ 설마~ 하는 우려가 현실이 되었네요.
이게 1년 된 저희 집 소파예요.까사온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한 소파입니다.카사온 디온 소파 구입 당시 한 70만원 정도?산 것 같아요.우리 남편, 저 소파에 많이 누워 있고 중1 아들은 아주 심하게 주저앉아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죽이 좀 늘어난 것 말고는 충전재도 잘 들어 있고 빵빵한 편이에요.
이것은 부산의 어머니 집으로 배달된 소파입니다.현대홈쇼핑에서 사온 제품이라고 판매한 소파.두 개 비교했을 때 같은 제품이라고 믿을 수 있나요?까사온은 까사미아의 온라인, 홈쇼핑 브랜드입니다. 사온 소파에서 둘이 모델명도 같고, 그냥 색깔만 다릅니다.
내 것은 1년이 됐는데 빵빵하게 예뻐요.
우리 엄마의.. 한 달도 안 된 제품이.. 제 것보다 연식이 더 좋아 보이네요.엄마가 배달 받을 때 소파가 왜 이렇게 구겨졌지?하니(ハニ、思います), 곧 열릴 거예요! 라고 말했어요.우와~~~~~~~ 퍼지다니.
너무 어의가 없어서 소파를 구입한 한 달 반 시점에 제가 부산에 직접 갔어요.제가 직접 사진을 다 찍은 거예요.이하, 비교 샷은 모두 제 손가락입니다.
너무 어의가 없어서 소파를 구입한 한 달 반 시점에 제가 부산에 직접 갔어요.제가 직접 사진을 다 찍은 거예요.이하, 비교 샷은 모두 제 손가락입니다.너무 어의가 없어서 소파를 구입한 한 달 반 시점에 제가 부산에 직접 갔어요.제가 직접 사진을 다 찍은 거예요.이하, 비교 샷은 모두 제 손가락입니다.손가락을 살짝 밀어도 푹 들어가다열심히 더 눌러도 제 것은 이렇습니다열심히 더 눌러도 제 것은 이렇습니다여기는 뭔가 텅 빈 느낌내 거는 빵빵한 느낌뭐가 이렇게 촌스러워?쿠션의 가죽 무늬도 다르네요. 마치 가죽을 늘린 것처럼.음, 천연 가죽은 그 자체의 모양이 같지 않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그런데 굉장히 싸다는 거죠. 현대홈쇼핑과 까사온 고객센터에 이의를 제기했고 사진도 보내주고 통화도 해온 업체가 부산 집에 직접 방문해서 체크도 했지만~~결론은 별 하자가 없어서 바꿀 수가 없습니다.79세의 날씬하고 키 작은 할머니가 거칠게 앉지는 않아요~~ 정말 그러지 마세요~~ 엄마의 소파를 볼 때마다 짜증이 나요.10년 전에 사용한 20만원짜리 소파에 버금가는 볼품없는 소파입니다.엄마한테 아이들이 정말 미안하네요.이것이 8월 6일에 보낸 메일입니다-#까사온디온소파 #현대홈쇼핑소파불량 #까사온소파불량 #까사온홈쇼핑물이믿기지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