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가 생기는 이유를 알아보고 영양제로 외모를 가꾸는 플라비코레뷰
대학에 간 우리 딸이 외모 가꾸는 것에 관심이 생겨 열심히 화장품도 바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근깨나 기미가 생기기 시작해서 기미가 생기는 이유가 궁금해서 도움을 요청했어요.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제대로 바르지 않으면 기미가 생긴다는 정보를 얻고 아이에게 말했습니다. 화장이 잘 안 돼서 아쉽다고 해서 팩이나 크림도 소용이 없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기 때문에 딸에게 더 신경을 써줘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피부는 사람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을 보면 부러운 마음에 관련 제품을 찾던 중 메타웰 제품인 플라비코를 알게 되었습니다.
학교 다닐 때 보면 외모가 중요한 관심사인데 대학 가서 대부분의 시간을 꾸미면서 꾸미는 데 사용했어요. 피부 톤이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면 좋겠는데 우리 아이는 기미와 주근깨가 있어 화장품으로 덮으며 지내면서 힘들다고 하소연했어요. 피부 개선을 위해 피부과도 물론 좋지만 용돈만으로는 대학생인 스스로 감당하기 어렵다 느꼈을까봐 말을 못했는데요.안타까운 마음에 알아봤지만 가계에도 부담이 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제가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의 영양제를 골라서 알려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기미가 생기는 이유를 알고 나서는 모자와 선글라스도 가지고 다니고, 자외선 차단제도 시간을 정해 바르는 등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모습이 대견하고 엄마 입장에 도움이 되려고 좋은 영양제를 알아보고 추천해 드리려고 했습니다. 우리 아이가 먹을 줄 알았더니 원료부터 살펴봤는데 천연 추출물이 가득해서 안심했어요.자연에서 온 재료를 사용해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이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된 재료도 있고 먹어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가 워낙 소식으로 살을 뺀다고 해서 밥도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밥상을 차려주는 방법은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을 찾았습니다. 제가 성장한 아이를 쫓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챙겨주지도 못하고 처음에 세팅을 해놓으면 스스로 먹는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영양제는 건강 관리 방법으로 저도 직접 쓰고 먹도록 하고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를 느끼고 지금도 일어나면 바로 먹거든요. 큰 통은 집 안에 두고 작은 통에 소분해서 아이의 가방에 넣어두면 직접 꺼내 먹거나 다 먹으면 채워 넣고 다니면 된다고 판단했습니다.
기미에 도움이 되는 재료가 있는지 알아보니 슈퍼 푸드보다 항산화 효과가 높은 아스타 크산틴이 섭취하길 원했습니다.미백 효과를 낼 수 있다는 L-시스테인도 볼 수 있을 것, 참치 유래의 엘라스틴도 사이즈가 작고 피부에 잘 흡수되어 유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내가 원하는 재료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영양제를 원하게 되고 꼭 찾아보면 메타 웰에 그런 제품이 있었습니다.영양제를 통해서 한번에 다양한 효능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아이들에게도 먹여도 좋다는 신뢰와 안심하는 마음이 생겼어요.
한 번은 아이가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피부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면 기미와 주근깨 때문에 얼굴은 예쁜데 아쉽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그 이후로 꼭 학교에 갈 때 화장을 하고 때를 감추기 시작해서 신경이 쓰이고 슬퍼졌습니다. 그 말을 한 친구는 뽀얀 피부에 기미도 별로 없는 편이라 관리도 잘 안 하는 것 같은데 피부가 항상 좋다고 하소연을 했어요. 알고 보니 피부 건강은 타고났거나 지속적으로 관리를 통해 피부의 힘을 키우고 섬세하게 관리하면 좋아지는 것 같아 영양제로 아이를 돌보기 시작했습니다.
기미가 생기는 이유는 여러 가지인데 유전이 요인인 경우도 영향을 미치는 것 같은데 저도 피부가 그렇게 좋지는 않기 때문에 항상 고민하면서 살았습니다.괜히 아이에게 저의 안 좋은 점을 닮았나 걱정도 되고 아이의 피부 걱정에 관심이 있어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꼼꼼히 체크하고 영양제를 선택했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곳에 놓고 먹을 수 있게 하고 점차 외모에 자신감을 갖게 하는 방법뿐이었습니다.
아이도 외모에 걱정이 많아서 제가 제안한 방법을 받아들이면서 통에 담아 주머니에 넣어두고 가끔 먹었습니다. 기미와 주근깨가 점점 옅어지는 느낌과 피부 자체를 관리하니 화장도 잘 먹고 하루도 빠짐없이 먹더군요. 그때 그 아이가 피부가 좋아졌다고 해서 제 딸에게 비결이 뭐냐고 물어보고 관리한 게 도움이 됐구나 생각해서 다행이에요. 엄마로서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고 외모 가꾸는 데 일조한 것 같아 기분도 좋기 때문에 앞으로도 문제 없도록 신경 써서 도와드려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기미가 생기는 이유를 조금씩 알게 되면서 아이를 관리하던 중 제 피부에도 노인성 색소반 같은 것들이 제 신경을 자극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피부에 생긴 걸 보고 아이가 깜짝 놀라서 엄마도 관리가 필요하다고 걱정했는데 제 마음이 흐트러졌어요.아이만 돌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외모도 가꾸면서 아름다움을 가진 엄마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하며 영양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주위의 어머니도 얼굴이 밝아졌다는 식으로 주고, 노인성 색소성 반점이 많이 줄어든 것 같다고 생각할 때마다 잘 먹어 줬다고 생각했다.내 나이가 되면 모두 피부의 고민이 하나씩 있어 고심하지만 큰돈을 쓸 생각에서 관리할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적은 기회 비용으로 효능을 본 듯 내가 먹은 제품을 추천하고 피부 건강에 관한 정보를 나누기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습니다.영양제를 이 엄마 저 어머니 사면서 겪은 일을 나누어 주고 피부 건강 조심하면서 건강한 생활을 누리게 되었습니다.외모에 관심이 많은 아이의 피부 관리와 중년 여성이 되면서 느끼는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기미가 생기는 이유를 알고 옅어지기를 원한다면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미백 영양제 플라비코를 추천합니다.아이와 저도 꾸준히 먹고 효능은 최대한 누리고 외모 관리에 박차를 가해 피부 좋은 모녀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습니다. 여성이라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대한 로망이 있기 때문에 피부 속부터 관리해서 자생력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피부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메타웰 플라비코 1병(1개월분) : 메타웰【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메타웰 플라비코 1병(1개월분) : 메타웰【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메타웰 플라비코 1병(1개월분) : 메타웰【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