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펜션풍 언덕리조트에서 만족한 힐링여행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화입니다저는 평소에 매일 밖에 나가는 스타일이 아니라 열심히 일해서 한번 여행가는 것을 즐깁니다!요즘은 해외여행을 갈 수 없기 때문에 가끔 국내여행을 가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은 한달에 한번이라도 여행을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이번에는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저는 이번 여행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오랜만에 감상문도 써봅니다~~

제가 다녀온 #거제도 펜션 #바람의 언덕 리조트입니다.거제도에서 매우 유명한 바람의 언덕 신선대 부근이라 찾기 쉽고 주차장도 넓어 편리했습니다.네비에서 바람의 언덕을 검색하면 바람의 언덕 호텔&리조트로 떠오르는 곳입니다.:) 이번 4월에 새로 리뉴얼되어서 인테리어도 예쁘게 바뀌었거든요!

바람의언덕리조트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해금강로 132 예약

거제도 펜션 ‘바람의 언덕 리조트’는 전 객실이 오션뷰!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시원한 오션뷰, 그리고 제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편백나무, 바다전망’으로 노천탕이 있어 매우 기대되었습니다 *.*

내가 바람의 언덕을 선택한 이유는 V오션뷰 V리뉴얼 오픈으로 예쁜 인테리어 V편백로 노천탕 V바베큐 패키지가 따로 있어 바다를 보며 구워먹을 수 있다!이 정도면 완벽하잖아요… 화장실, 주방도 깨끗하고 전자레인지, 밥솥 등 아무것도 없는 게 없었어요.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방에 큰 거울이 없다는 것입니까?옷을 입고나서 큰 거울이 없어서 화장실에 가보고 밖에 나가서 유리로 보곤 했습니다.내가 바람의 언덕을 선택한 이유는 V오션뷰 V리뉴얼 오픈으로 예쁜 인테리어 V편백로 노천탕 V바베큐 패키지가 따로 있어 바다를 보며 구워먹을 수 있다!이 정도면 완벽하잖아요… 화장실, 주방도 깨끗하고 전자레인지, 밥솥 등 아무것도 없는 게 없었어요.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방에 큰 거울이 없다는 것입니까?옷을 입고나서 큰 거울이 없어서 화장실에 가보고 밖에 나가서 유리로 보곤 했습니다.바다쪽으로 걸어가면서 찍어본 바람의 언덕 리조트~ 옆 건물도 있는데 제가 있던 곳은 이렇습니다.거제도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바람의 언덕 #신선대가 눈앞에 있어서 걸어서 2~3분이면 도착! 뒤에 보이는 곳이 신선대, 그리고 제 앞에는 바람의 언덕인데, 푸르고 날씨도 좋아서 굉장히 힐링이 되거든요. ㅠㅠㅠㅠ여행의 별미!!! 바람의 언덕 리조트에서는 신선대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으며, 이렇게 바비큐 패키지도 주문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릴 이용료와 2인분 세트로 구성된 바비큐 패키지는 60,000원이다.삼겹살 500g, 새우, 소시지, 버섯야채, 쌈장, 후추소금 헤빵 2개, 컵라면 2개까지 따로 준비할 건 없어요 ㅎㅎ서울에서 거제도까지 5시간 넘게 간식을 먹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우동을 하나 먹었는데 지금은 식사다운 식사를 제대로 했습니다. 바람살랑 부는 곳에서 바다를 보며 먹는 바베큐+와인이라니 여긴 헤븐~~!!!고기, 새우 굽기 전에 호구 형 알아보고 1층에 대기중인 고양이들 ㅋㅋㅋ굽기전부터 먹을때까지 같이한 고양이들에게 살코기와 새우를 나눠줬어요..육지나 소시지는 안좋아서 내가 먹어도 되는것만 골라줬어요.. 애들아…처음에는 고기가 적다고 생각했는데, 엄청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라면까지 먹어서 너무 든든해요.먹는 동안 틀어놓은 편백탕에 입수하는 시간 ㅋㅋ 저녁 날씨는 조금 추웠지만 물이 따뜻해서 추운 날씨에도 즐길 수 있다는 거!아니, 그래도…이래봬도거제도 펜션지만 다른 호텔보다 호텔 같은 노송 나무 물에 넣고 전용 옷 2장과 히말라야 핑크 솔트, 큰 수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www나는 수영복을 새로 산 김에 입어 보려고 가져갔는데 수영복도 준비할 필요가 없자~~~히노키탕 좋아하고 2시간 이상 담그고 있었습니다아 너무 좋아…..”와인을 2개 마셨는데 취하지 않는 마술…”다음날 아침 8시쯤! 아침식사가 예쁜 피크닉 바구니에 도착했습니다.호텔처럼 식당에 가서 먹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직접 만들어주신 샌드위치, 우유, 주스, 시리얼, 과일 구성으로 2인 기준 3만원이었습니다.테라스에서 먹는 바베큐도 좋았지만 아침식사는 정말…여행온 느낌, 제대로! 너무 좋았어요!!아침을 먹고 걸어온 몽돌해변~신선대 몽돌해변은 걸어서 2분 거리인데 몽돌이도 너무 귀여워서 바다를 보며 힐링했어요.국내여행으로 펜션을 다니면서 이렇게까지 만족한적은 없지만 위치, 룸컨디션, 뷰, 음식까지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거제도에 다시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미리 예약하시면 성수기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기간한정/선착순). 한번 확인해보세요!’바람의 언덕 호텔&리조트 바람동산호텔&리조트, 거제리조트, 거제펜션, 거제호텔, 거제숙박 바람의 언덕’바람의 언덕 호텔&리조트 바람동산호텔&리조트, 거제리조트, 거제펜션, 거제호텔, 거제숙박 바람의 언덕’바람의 언덕 호텔&리조트 바람동산호텔&리조트, 거제리조트, 거제펜션, 거제호텔, 거제숙박 바람의 언덕

error: Content is protected !!